본문 바로가기

CSR Today

밀레니얼 세대의 소비트렌드

밀레니얼 세대의 소비트렌드

1980년대 초반부터 2000년대 초반 출생한 밀레니얼 세대, 타인의 가치관보다 스스로의 확고한 기준, 새로운 소비트렌드

부모보다 가난한 첫 세대, N포세대, 아프기만 한 청춘, 이전 세대보다 낮은 경제력을 갖게되는 가난한 세대로 예측

가치소비, 제품 자체의 성능이나 가격뿐 아니라 제품을 판매하는 기업의 윤리의식, 개인의 다양성 등

가성비보다 가심비

소유보다 공유

유행보다 윤리

무엇보다 환경

기업의 윤리적 기준을 높이는 것, 환경과 사회의 아픔을 깊게 고민하는 것, 당연한 것들에 대한 기본을 지키며 변화해야 한다. 

기업이 가진 철학과 메시지를 더 나은 방법으로 전달하고 바람직한 변화를 이끄는 기업으로 나아가야 할 것입니다.